티스토리 뷰

목차

    재키와이 성폭행 가사 스월비 생얼 담배 본명 정리 



    래퍼 재키와이가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재키와이 성폭행 노래 가사 생얼 담배등 재키와이 궁금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키와이 성폭행 검색 되는 이유 알아보기 

    래퍼 재키와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세이며 본명은 홍예은 입니다. 인디고 뮤직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네요



    재키와이는 지난 2016년 데뷔해 지금까지 두 장의 EP 와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했으며 여성 래퍼들 중 손꼽히는 실력자로 남다른 실력과 개성있는 비주얼로 힙합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재키와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성폭행 의미를 담고 있는 노래 가사가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노래는 사운드 클라우드에 있는 노래로 자신의 과거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를 보면 '새벽 네시에 문이 열리고 누가 들어와서 난 잠에서 깼지 목사 한다는 외삼촌이란 새 끼 가끔씩 나의몸 을 만졌댔지 너희를 위해서 기도했으니 돈을 달라면서 깽판 쳤지 '



    '종교에 미친 우리 부모님을 쩔쩔매면서 안절부절했지 나는 당신 따위는 안 믿었고 일요일이 오면 소름이 끼쳤어 어두운 옷장 안에서 언어유희가 아니야 진짜 그 안에서 처맞고서 당신을 보기 위해서 멍한 눈으로 준비를 했어 폭력은 무뎌져서 그때 한번 난 죽었어'  라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재키와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재키와이 담배를 많이 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생얼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화장하지 않은 생얼 모습은 평소 모습과는 반전 매력으로 순순하며서 예쁜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