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보라 조병규 결별 아닌 연애중 결별설 일축 

    드라마 '스카이 캐슬'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한 배우 김보라 조병규가 최근 결별설이 보도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보라 조병규 결별 알아보기 



    김보라 조병규는 지난 2월에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sky캐슬'메이킹 영상에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되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첫 열애설이 보도되었을 당시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으며 이후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도 조병규 김보라와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과 사진이 함께 보도되며 두 사람은 ' 드라마 종영 직후 정식으로 교제했다' 라며 연인 사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조병규는 첫 번째 열애설이 났을 때는 김보라와 정말 아무 사이 아니었기에 더 어색해졌다고 전했으며 '해피투게더' 방영 후에는 그 어색함이 더 깊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 어색한 감정이 조금 설레게 할 때가 있다. 그런 거리가 있는 관계에서 연애의 감정이 생겼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최근 김보라 조병규 결별 했다는 결별설이 돌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최근 인스타그램에 커플링을 낀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결별설을 잠재웠습니다. 


    또한 조병규는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에서 여자친구 김보라를 언급했는데요. 



    조병규는 현장에서 여자친구와 통화를 한 적이 있느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구례에서 스태들이 다 빠졌을 때 가끔 화장실에서 통화를 하거나, 산기슭에서 통화를 하기도 했다'라며 결별설을 일축시켰습니다. 




    대부분 공개열애중인 커플들을 보면 결별 루머가 항상 따라다니는것 같은데요. 김보라 조병규는 현재까지도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김보라 조병규 결별 루머입니다. 앞으로도 예쁜 만남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참고로 조병규는 1996년생으로 나이는 24세이며 김보라는 남자친구 조병규보다 1살 연상으로 1995년생 25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