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칼린나이 국적 언니 부모 결혼 남편 정리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칼린은 최근 뮤지컬 '시카고'를 통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박칼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칼린 나이 국적 알아보기 



    박칼린 나이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세이며 한국이름은 박영미입니다.  학력은 캘리포니아 예술대에서 종합음악과를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작곡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박칼린은 미국 국적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한국인 아버지와 리투아니아계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박칼린은 9살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초등학교에서 배우와 첼로 연주자로 처음 무대에 선 뒤 10년간 배우 생활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5년 창작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음악감독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10년 KBS '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 지휘를 맡으며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이후 수십여편의 뮤지컬 감독을 맡았습니다. 



    박칼린은 음악감독 뿐만 아니라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박칼린은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에 남편은 없습니다. 



    한편 박칼린의 두 언니는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으며 박칼린 친언니 켈리수 박은 과거 청부살해 혐의로 체포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2010년 레바논 사업가의 의로를 받고 그의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되었으나  2013년 증거 불충분으로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6년에는 대규모 보험 사기 범죄에 공모 했다가 LA카우티 검찰에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