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금보라나이 재혼 남편 이혼 아들 리즈시절 정리 

    드라마의 사모님역을 주로 맡으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금보라는 과거 이혼후 재혼했는데요. 금보라 나이 재혼 남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보라 나이 재혼 남편 알아보기 



    배우 금보라는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8세이며 본명은 손미자 입니다. 1980년 영화 '물보라'로 영화계에 데뷔했으며 데뷔 당시 인형같은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17세의 나이에 화장품 광고는 물론 CF퀸으로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모님역을 주로 맡으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금보라는 1989년 사업가로 알려진 남편과 결혼했으나 이후 결혼13년만인 2002년 이혼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 이혼 사유로는 자녀들때문이라고 전했는데요.



    금보라는 한 방송에 출연해 과거 이혼한 이유에 대해  전남편이 '아이들에게 악영향을 끼치는 사람이다. 전남편이 자식들 명의로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도 올바른 사업이 아니라 다단계 회사였다. 전남편이 큰 아들의 명의로 사업을 벌인 것이다'라고 전했으며 이어 이혼이 자녀들에게 올바른 양육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피할 수 없었던 선택이었다고 터놓았습니다. 



    한편 금보라는 이혼 후 3년뒤인 2005년 지금의 남편을 만나 재혼했는데요. 재혼 후 금보라는 전남편 사이의 아들 셋과 현 남편과 전처 사이의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금보라는 현재 남편에게 첫 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금보라가 이끌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1년 정도 만난 후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금보라 남편 김성택은 아내와 사별후 혼자 두 딸을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금보라 남편 김성택씨 직업이 벤처사업가로 알려져 있지만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