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정겨운 전부인서윤정 전아내 이혼사유 

    sbs '동상이몽'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정겨운 김우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덩달아 정겨운 전부인서윤정과 이혼사유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겨운 전부인서윤정 전아내 이혼사유



    배우 정겨운은 2014년 전부인서윤정과 결혼했지만 결혼 2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정겨운은 과거 '진짜사나이2'에 출연했을 당시 전부인에게 눈물의 손편지를 쓰며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정겨운은 전부인에게 '내인생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은 당신'이라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 두 사람은 결혼 2년만인 2016년 이혼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당시 이혼사유로는 서로 상반되는 주장을 펼쳐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정겨운측은 이혼 사유로 성격차이라고 밝혔는데요. 결혼 초기부터 성격 차이로 다투는 일이 잦았다고 전했으며 전부인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 했습니다. 




    정겨운 전부인측은 정겨운이 평소 가정에 소홀하다가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소송끝에 재산분할 방식에 따라 정겨운 이름으로 된 아파트 가액의 절반을 전부인에게 주기로 합의후 이혼 소송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혼 후 정겨운이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김우림과 재혼 한다고 밝혀 당시 이혼사유가 정겨운의 바람 때문이 아니었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여러가지 이슈가 되면서 덩달아 전부인 서윤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정겨운 전부인은 한 살 연상이며 과거 모델로 활동했을 정도로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웹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교제를 시작해 3년 열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