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하지원 나이 몸매 동생 화성 갈릴레오 출연 화제

    배우 하지원이 tvN '갈릴레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갈릴레오'는 화성을 주제로한 신개념 SF 버리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김병만, 닉쿤, 세정,문경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하지원은 동생 전태수를 하늘로 떠나 보내고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되는데요. 하지원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원나이


    하지원 나이 몸매 동생 알아보기 



    배우 하지원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이며 본명은 전해림 입니다. 키 168cm, 45kg로 날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1남3녀중 둘째입니다. 



    하지원은 1999년 kbs'학교2'를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색증시공','1번가의 기적','해운대','목숨 건 연애'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드라마'발리에서 생긴일 ''다모' '시크린 가든''황진이'를 통해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원 동생 전태수는 2007년 sbs 드라마 '사랑하기 좋은날'을 통헤 데뷔했으며 '성균관 스캔들','몽땅 내 사랑'등을 통해 연기활동을 이어갔지만 지난 1월 향년 3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하지원은 과거 방송에서 남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으며 동생을 떠나보낸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 전태수를 추모하는 글을 남겨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예능 '갈릴레오'에 하지원은 '롤러코스터 타고 온 기분이다. 화성탐사기지에서의 시간은 내 생에 최고의 순간'이라며 소감을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tvN '갈릴레오'는 15일 오후 4시 40분 첫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