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정수라 나이 남편 노래 정리 

    198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수라는 올해 데뷔 40년차 가수 인데요. 오늘은 가수 정수라 나이 남편 이혼 등에 대하여 정리해보록 하겠습니다. 


    정수라나이


    정수라 나이 남편 이혼 알아보기 



    가수 정수라 나이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6세이며 본명은 정은숙입니다. 정수라는 1974년 12살의 어린나이에 CM송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1980년대 '환희','아 대한민국','난 너에게'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수라는 2006년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정수라 남편은 9살 연상으로 직업은 건설업체를 운여하고 있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가수 변진섭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며 남편 정씨는 오래전에 혼자돼서 두 아들을 두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정수라는 43세의 나이에 결혼했으며  7년만에 남편과 이혼소송으로 파경을 맞았는데요.  당시 두 사람 사이에 정리하지 못한 금전적 문제에 의한 소송이라고 전해졌으며 전남편 장모씨가 사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혼 살림을 차렸던  서울 방배동 아파트는 경매로 넘었가고, 정수라가 결혼 절 살았던

    서울 이촌동 아파트도 임의경매로 매각되었으며  채무자는 장씨가 대표로 있던 회사라고합니다. 



    정수라 전남편은 사업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또한 자격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음 배서란에 대표이사 서명을 해 5억 5000만원을 편취한 혐의로 구속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