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채연 나이 눈물셀카 몸매 노래 

    2000년대 초반 '섹시퀸'으로 사랑받았던 채연이 8월 새 앨범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채연은 나이를 잊은 동안외모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채연 나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연나이


    채연 나이 눈물셀카 알아보기 



    가수 채연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이며 원래 본명은 이진숙이었으나, 2002년 이채연으로 개명했습니다. 채연은 대한민국에서 데뷔하기 이전인 2000년에 일본활동을 할 당시에는 지니 리라는 예명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2003년 댄스곡 '위험한 연출'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이후 2005년 '둘이서''흔들려'등의 히트곡을 발표해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채연은 2008년부터 중국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며 '한류 여신'으로 등극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최근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그녀를 찾아줘'에 조연으로 출연해 연기 활동을 펼쳤습니다. 



    채연은 과거 눈물셀카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자신의 싸이월드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셀카로 촬영해 게제해 흑역사 주목을 받으면서 여러 방송에서 패러디 되면서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습니다. 



    한편, 채연은 지난 2015년 이후 3년 만에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 복귀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새 앨범으로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활동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