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프로듀스 x101 김우석 전소미 인성 논란 

    그룹 업텐션 출신 김우석 연습생이 프로듀스 x101에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우석 전소미 인성 루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우석 전소미 인성 논란 알아보기 



    김우석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세입니다. 김우석은 2015년 9월 10인조 남성 그룹 업텐션에서 우신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캔디랜드','위험해','여기여기 붙어라','나한테만 집중해','오늘이 딱이야','하얗게 불태웠어'등으로 활동하며 사랑받았습니다. 



    김우석은 최근 프듀x101에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엑소의 곡 '러브샷'을 커버, 센터로 활약하며 팀 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김우석은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화제의 연습생 중 한명으로 떠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우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 전소미 성 추행 논란 사건과 인성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김우석 전소미 성 추행논란은 과거 두 사람이 더쇼라는 음악프로그램 mc를 맡고 있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방송에서 김우석은 전소미의 가 슴쪽을 손으로 치는듯한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우석이 전소미를 성 추 행 한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에 업텐션 소속사측과 전소미측은 추행 한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업텐션의 소속사 측은 '지난해 12월 24일 '더쇼' 트위터에 공개된 우신과 전소미의 크리스마스 메시지 영상과 관련, 포털 사이트 및 sns등을 통해 악의적인 편집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지속적으로 루머를 확산하는 게시물, 인신공격성 게시물과 댓글 등에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신체접촉이 있었다는 것에 법영상연구소에 영상을 의뢰했으며 '신체접촉이 없었다'는 소견서까지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사실 확인도 되지 않은 루머가 삽시간에 퍼지며 김우석은 일방적인 악플에 시달렸으며 극심한 스트레스로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까지 했습니다.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김우석이 멤버들을 때리는 움짤을 보고 인성이 안좋다는 말도 안되는 루머가 나오고 있는데요. 해당 움짤은 짜집기된 움짤이라고 하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김우석 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한 오해 였을것 같은데요. 전문가 힘까지 빌어 누명을 벗었지만 당시 받은 가혹한 댓글은 김우석에서 너무 큰 상처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