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 동상이몽 합류 

    sbs '동상이몽2'에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출연을 예고해 방송 전 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동상이몽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결혼생활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 알아보기 



    배우 윤상현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이며 지난 2005년 이승철 뮤직비디오 '열을 세어 보아요'를 통해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내조의 여왕','아가씨를 부탁해','시크릿 가든','피노키오''완벽한 아내','욱씨남정기'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상현 아내 메이비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 차이 입니다. 




    메이비는 2006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효리'10Mitunes', mc몽 '너에게 쓰는 편지'등 여러 히트곡을 작사했으며 라디오 DJ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쳤습니다.  




    윤상현 메이비는 2014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뒤 이듬해 2월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후 첫째 나겸양, 둘째 나온 양, 셋째 희성 군을 낳아 슬하에 1남2녀를 두고 있습니다. 



    한편 동상이몽 2 공개된 예고편에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삼남매에게 둘러싸여 육아 전쟁을 치르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윤상현은  '결혼 생활 5년 동안 임신 기간만 30개월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메이비는 윤상현의 단점에 대해 '확 끓어올랐다가 가라앉는 양은냄비 같은 성격'이라고 전했으며 윤상현은 '드라마 촬영하면서 여배우들을 많이 봤지만 내 아내 민낯이 가장 예쁘다'라며 아내 메이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다둥이 아빠 윤상현과 다둥이 엄마 메이비의 결혼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11일 밤 11시 10분 동상이몽 시즌2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