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송하율 김동현 결혼 나이차이 

    UFC선수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동현이 오늘29일 결혼했는데요. 송하율 김동현 나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율 김동현 결혼 나이 



    송하율 김동현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 혼인신고를 미리 마쳤으며 KBS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며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김동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아내 송하율을 32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 차이 입니다. 



    송하율 김동현은 김동현이 일본에서 격투기 선수로 활동했을 당시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11년동안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김동현은 살림남에 출연해 '아내는 22살때 저는 28살때 처음 만났다. 어린 나이지만 시간 날때마다 와서 내조를 해줬다. 오랜 시간 연애를 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 순탄하게 온 것 같지만 중간에 정말 많이 헤어지고 싸우고 다신 만나지 말자고 하기도 했다'고 터놓았습니다. 




    송하율은 김동현을 만났을때 가족사로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다고 전했는데요. '아빠가 사고로 돌아가시고 얼마 안 돼서 오빠를 만났다. 돈도 없고 힘들게 살았지만 가장 많이 의지했던 사람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가장 행복한 기억이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가족들을 비롯해 친지, 지인까지 약600여명이 참석했으며 방송인 붐과 개그맨 문세윤이 사회를 맡았으며 축가는 래퍼 한해와 강남, 그렉이 부른다고 합니다. 





    김동현은 결호 소감에 대해 '참석해주신 하객 여러분들과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가정 꾸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김동현은 이종 격두기 선수로 활약하면서 '살림남','대탈출','놀라운 토요일'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