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개통령 강형욱 아내 나이 직업 세나개 하차이유 

    개통령이라 불리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아내와 아들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강형욱 아내 나이 직업 알아보기 



    강형욱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라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나이가 어려 노안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던 강형욱은 자신이 1985년생이라 전하며 '15~16살 때부터 강아지 교육 일을 시작했고, 허드렛일을 비롯해 바깥 일을 많이 했다'며 노안의 이유를 해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강형욱은 현재 보듬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으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개밥 주는 남자'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며 개통령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강혁욱은 중학교3년 겨울방학때부터 반려견 훈련소에서 개의 훈련을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강형욱의 아버지께서 개농장을 운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개농장에서 일을 하면서 개들의 열악한 환경에 개 훈련사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전했으며 이 때문에 아버지와의 사이도 별로 좋지 않았다고 터놓았습니다. 

    이후 강형욱은 군대 제대후 호주, 일본, 노르웨이등에서 반련견 훈련사가 되기 위해 훈련을 하면서 공부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형욱은 7년전 아내 수잔 엘더와 결혼했는데요. 두 사람은 강형욱 무료 강연을 다니던 중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아내는 강형욱이 공원에서 무료로 가르쳐주고 있어서 18만원을 스스로 냈다고 전했으며 강형욱은 '아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만난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 칫솔 하나만 들고 무작정 아내의 원룸으로 들어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강형욱 아내는 혼혈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7년만에 아들 강주운군을 얻었습니다. 



    한편 강형욱이 세나개에서 하차 소식을 전해 많은 반련인들의 아쉬움을 전했는데요.  강형욱은 하자 이유로 개인 사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강형욱은 그동안 세나개에 출연하며 받았던 3년 동안의 출연료를 전액 기부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강형욱은 '얼마 전 아빠가 되면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를 통해 받은 관심과 사랑을 국내 어려운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돌려주고 싶다'고 전해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강형욱 훈련소 보듬컴퍼니는 남양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듬컴퍼니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