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윤주 남편 나이 직업 정승민 가슴수술 논란

    모델겸 가수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윤주는 최근 '비밀의 정원'과 '겟 잇 뷰티 2018'에 mc를 맡으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장윤주 나이 남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장윤주 나이 남편 정승민 알아보기 



    모델 장윤주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키174cm이며 1997년 패션쇼 SFAA컬렉션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톱모델 장윤주는 18살의 나이에 데뷔해 20년차의 베테랑 모델인데요. 데뷔 당시 다른 모델들과 비교해 작은 키라서 어려움을 겪었으며 다른 사람은 6개월에서 1년 걸리는 데뷔도 2년 가가운 시간을 연습생으로 보내야 했다고 터놓았습니다. 



    또한 장윤주는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가수, 배우로 활동했는데요. 2005년부터는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영화 '베테랑'에 출연해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과거 장윤주는 가슴 수술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에 장윤주는'SBS스페셜'에 출연해 초음파 검사를 받았는데요. 의사는 '지방 이식한 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없다. 자연산 맞다. 모유 수유 잘할 것 같다'고 말해 가슴수술 논란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한편 장윤주는 남편은 4살 연하로 나이는 35세이며 직업은 글로벌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하는 디자이너겸 사업가이며 2015년  결혼해 딸 리사를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tvN '신혼일기2'에 출연해 달콤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장윤주 남편 정승민은 2009년 사이클 캡을 시작으로 가방, 의류, 가죽제품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미국, 독일, 일본 등 해외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