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연애의 맛 정영주 전남편 소개팅남 김성원 나이 직업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정영주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전남편과 소개팅남 김서원 나이 직업등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영주 전남편 소개팅남 김성원 나이 직업 알아보기 



    지난 방송에서 정영주와 소개팅남으로 등장한 김성원의 첫 데이트가 방송되었는데요. 정영주는 소개팅남 김성원은 훈훈한 외모와 매너까지 겸비한 연하남의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영주는 소개팅 남성으로 원하는 직업이 있냐는 물음에 '소방관'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소개팅남 김성원 직업이 소방관이라고 합니다. 



    김성원 나이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정영주보다 연하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정영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입니다. 





    한편 연애의 맛에 출연한 정영주는 이혼사실을 고백한 바 있는데요. 정영주는 6년전 이혼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슬하에 중학교 3년인 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 출연이 아들에게 상처가 되지 않을까 많은 고민을 했지만 아들이 '재밌게 잘해보라'면서 응원해 줬다고 합니다. 



    정영주는 전남편과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2000년도에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정영주 전남편에 대해서는 이 외에는 알려진게 없습니다. 




    한편 이혼의 아픔이 있는 정영주는 '사랑을 받고 사랑을 줘서 예뻐지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제2의 사랑을 꿈꾸는 정영주에게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