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딘딘 집안 엄마 직업 김판례 판사 아버지 

    래퍼 딘딘이 자신이 '한끼줍쇼'에 출연해 자신이 나고 자란 동네에서 한 끼에 도전하다고 하는데요. 딘딘 집안 엄마 직업등 딘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딘딘 집안 엄마 직업 김판례 판사 알아보기 

     

     

    딘딘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이며 딘딘 키는 162.5cm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딘딘이 군대를 안 다녀온걸로 아시는데요. 딘딘은 육군에서 포병 주특기로 복무했다고 합니다. 

     

     

     

    딘딘은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를 통해 데뷔한 후 각종 OST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활약하고 있으며 가수겸 래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이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정리

     

    장윤정 도경완이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정리

    장윤정 도경완이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정리 가수 장윤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장윤정 도경완 이혼이라는 단어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이혼이 검색되는 이유에 대하여

    toktok0908.tistory.com

     

     

    한편 딘딘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엄카를 쓴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호화스러운 밥상 사진을 공개해 금수저 집안이라는 설이 돌았습니다. 

     

     

     

    또한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MC 김구라가 '딘딘 아버지가 철도 관련 사업을 하시는데, 유복한 집안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딘딘은 고등학교 1학년 자퇴를 한 후 유학길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작은 누나를 따라 캐나다로 유학을 떠났으며 3년 유학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딘딘 첫재 누나는 박사이며 작은누나는 캐나다 명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딘딘 집안이 화제가 되면서 딘딘 엄마 직업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딘딘 어머니 성함은 김판례씨라고 합니다. 

     

    정호근 무속인 신내림 나이 아내 부인 아들 딸 사망 자녀

     

    정호근 무속인 신내림 나이 아내 부인 아들 딸 사망 자녀

    정호근 무속인 신내림 나이 아내 부인 아들 딸 사망 연기자에서 무속인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정호근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무속인으로서의 두번째 인생을 살아가는 모

    toktok0908.tistory.com

     

     

    딘딘 엄마 직업이 판사, 검사라는 썰이 있는데요. 이는 정확하게 알려진 정보는 아닌듯 합니다. 딘딘은 현재까지 엄마 직업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이 없습니다. 판사, 검사라는 말이 어디서 부터 나온게 된 건지는 알수는 없지만 김판례 성함은 맞지만 직업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심권호 알콜중독 의심 결혼 연금통장에 건물까지 있어요

     

    심권호 알콜중독 의심 결혼 연금통장에 건물까지 있어요

    심권호 알콜중독 의심 결혼 공개구혼 연금통장에 건물까지 있어요 jtbc '뭉쳐야 찬다' 방송에 출연하는 심권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심권호 알콜중독 의심과 결혼 공개구혼 연금 금

    toktok090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