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결혼 나이 아내 직업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이 부인 권다현과 '공복자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결혼 나이등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결혼 나이 알아보기 



    미쓰라진은 타블로, DJ 투 컷과 함께 힙합 그룹 '에픽하이'로 데뷔해 활동하고 있으며 본명은 최진입니다. 




    미쓰라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2014년 한 영화 시사회에 권다현과 함께 등장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2015년 8월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이며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패션잡지 모델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6년 단편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으며 2009년에 방송된 드라마 '시티홀'에서 봉선화 역으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권다현 학력은 대학에서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권다현과 미쓰라진은 예능 '공복자들'에 함께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권다현은 순수하고 맑은 영혼과 4차원적인 입담,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권다현 신인류'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미쓰라진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아내 권다현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하며 애처가 면모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미쓰라진이 밝힌 아내 권다현의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