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기방 부인 아내 김희경 결혼 나이 직업 

    배우 김기방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결혼 후에도 배우 조인성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김기방 결혼 부인 아내 김희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기방 부인 아내 김희경 나이 직업 알아보기 

    배우 김기방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2005년 영화 '잠복근무'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김기방은 '뿌리깊은 나무','골든타임','치즈인더트랩','저글러스'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으며 배우 조인성의 절친으로도 유명합니다. 



    김기방은 2017년  9월 김희경 씨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김기방 부인 김희경은 지난 2005년 오픈한 바리에디션 (구 바가지머리) 쇼핑몰 부대표를 맡고 있으며 '희바리'라는 이름으로 직접 메인 모델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김기방 아내 김희경은 지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할 만큼 173cm의 큰 키와 뛰어난 몸매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현재 쇼핑몰과 더불어 뷰티 사업가로도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김희경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김기방 아내 김희경 나이는 35세 입니다. 




    한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기방은 결혼 후에도 평소 절친인 친구 조인성과 부인과 셋이 함께 다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김기방과 아내의 러브스토리느는 9일 수요일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