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공승연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아버지는 유명한 셰프라고 하는데요. 과거 정연은 '한끼줍쇼'에 출연해 아버지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알아보기 



    정연은 '한끼줍쇼'에 출연해 식사 도중 아버지에 대해 '아무래도 가게에서 요리하시니까 집에서는 요리를 잘 안한다. 그런데 생일 때마다 꼭 뷔페식으로 생일상을 준비해줬다'라고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정연의 아버지는 유창준 셰프라고 합니다. 정연의 아버지는  한식당 '두레'의 메인 셰프로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년간 셰프로 근무했으며 고 김대중 대통령의 열차전용승무조리사로도 일한 바 있는 화려한 경력의 셰프라고 합니다. 



    정연과 정연의 언니 배우 공승연은 과거 아버지를 위해 화한을 보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승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 유창준 셰프가 식당을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화한 사진을 함께 게시한 바 있습니다. 유창준 셰프는 경기도 남양주에 한정식집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kbs2'냄비받침'에 트와이스가 요리에 도전하던중 정연의 아버지가 깜짱 등장해 화제를 모았으며 과거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유창준 셰프는 '아이들 때문에 국민장인으로 불린다. 정말 좋다. 큰 아이가 배우 공승연이고 막내가 트와이스 정연이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내리사랑이라고 아이들을 보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막내가 남자친구를 데려온 다고 하면 용납 못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