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세븐 이다해 나이 박한별 결별 야간개장 

    지난 방송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연인 이다해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당당하게 표현해 화제를 모았던 세븐이 '야간개장'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세븐 이다해 나이 박한별 결별 알아보기 



    가수 세븐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본명은 최동욱입니다. 세븐은 2003년 데뷔했으며 이후 '와줘','열정'등 히트곡을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세븐은 데뷔 당시 바퀴가 달린 신발인 힐리스를 응용한 안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배우 이다해는 1984년생으로 36세이며 2001년 전국 춘향선발대회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이후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븐과 이다해는 2015년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이후 2016년 9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4년째 공개 열애 중입니다. 




    세븐과 이다해는 오랜 친구로 지내던 중 서로 힘든 시기에 힘이 돼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이후 두 사람은 방송, sns를 통해 애정을 표현하며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편 세븐 이다해가 화제를 모으면서 과거 세븐의 연인이었던 박한별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세븐과 박현별은 지난 2009년 7년간의 비밀 연애 사실을 터놓은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02년부터 고교 시절부터 교제했으며 2009년 공개 연인으로 거듭나며 사랑을 키웠지만 12년의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당시 결별 사유로는 세븐이 군 입대한 후 여러 파문에 휘말리면서 자연스레 사이가 멀어져 결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