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둥지탈출3 최재원 나이 아내 김재은 직업 부인 

    배우 최재원이 아내 김재원과 딸 최유빈과 함께 '둥지탈출3'에 새롭게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최재원 나이 부인 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재원 나이 아내 부인 김재은 딸 알아보기 



    탤런트 최재원은 1969년생을 올해 나이는 51세이며 1995년 kbs 슈퍼 탤런트 1기로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최재원은 1989년 코카콜라 cf를 통해 데뷔했으며 kbs 2tv '좋은나라 운동본부'에서 비양심적인 세태를 추척하는 '양심맨'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재원은 2004년 2년간의 교제끝에 프로골퍼 김재은씨와 결혼했는데요. 최재원 부인 김재은 7세 연하로 나이는 44세입니다. 




    두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만나 결혼하기 5년 전부터 알고 지냈으며 이후 2년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최재원 첫째딸은 유빈은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으며 둘째딸 유진양은 201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살입니다. 




    한편 둥지탈출3에 출연한 최재원은 프로골퍼 아내 김재은과 두 딸과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최재원은 아내와 딸 사이에서 누구 편을 들어야 할지 전전긍긍대며 박쥐처럼 왔다갔다 하는 모습을 보여 mb 박미선이 '도대체 누구 편이세요'라며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최재원 가족의 둥지탈출은 8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