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홍현희 제이쓴 결혼 나이 직업 

    개그우먼 홍현희가 제이쓴과 결혼발표를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나이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결혼 나이 알아보기 



    개그우먼 홍현희가 10월 결혼 깜짝 발표했는데요. 홍현희 예비신랑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제이쓴입니다. 




    홍현희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코미디빅리기','웃찾사'등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예비신랑 제이쓴 본명은 연제승이며 직업은 셀프 인테리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 겸임교수로 재직중입니다. 




    제이쓴은 과거 방송된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셀프 인테리어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제이쓴 나이는 33세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한편 제이쓴은 선글라스를 절대 벗지 않아 제이쓴 외모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는데요. 이에 제이쓴은 '자신은 연예인이 아니다. 언제까지 방송에 출연할지도 모르는 불투명한 상황에서 굳이 얼굴을 드러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고 싶지 않다'고 전했는데요. 이번 결혼발표와 함께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은  팟캐스터 '육성사이다'에 출연하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양가 허락을 받고 결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