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홍일권 나이 결혼 이혼 프로필 정리 

    배우 홍일권은 KBS 공채 탤런트 13기 출신으로 드라마 영화등 수 많은 작품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홍일권 나이 결혼 이혼 알아보기 



    배우 홍일권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이며 키 183cm, 75kg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홍일권은 1989년 KBS 공채 탤런트 13기로 1990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 한욱역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미연, 김세준과 함께 청춘스타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홍일권은 '폭풍속으로','산너머 남촌에는','공주의 남자','대왕의 꿈','TV소설 은희','불꽃속으로','장미록'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 서봉식 역을 맡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홍일권은 노총각이라고 하는데요. 결혼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혼한적도 없습니다. 홍일권은 2016년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손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소속사에서는 '중견파워를 느낄 수 있는 배우 홍일권을 영입함으로써 회사의 다양한 나이대의 배우가 포진됐다. 홍일권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체격적인 매니저먼트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일권은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와 반대로 과거 학교 다닐때 개그 동아리에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여유만만'에 출연해 '학교 다닐 때는 개그동아리에서 활동도 하고 축제때 MC도 보면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하지만 방송국에 공채탤런트로 입사하고나서는 세련된 이미지의 역할을 많이 맡았다. 그러다보니 나도 모르게 점점 개그 감각을 잃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홍일권은 과거 데뷔 이후 연기 생활을 잠시 접고 여행사등 사업을 했는데 잘 되지 않았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지금은 연기에만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