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시영 남편 조승현 결혼 배우 이시영 집 나이 

    이시영은 지난 MBC '나혼자 산다' 승리편에 잠시 등장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이시영이 승리에게 선물한 모유비누와 럭셔리한 이시영 집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 이시영 집 알아보기 



    배우 이시영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이시영은 2008년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파수꾼'등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시영은 지난해 9월 외식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했는데요. 결혼 발표와 동시에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 나이는 이시영보다 9살 연상으로 외식업계에서는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승현 대표는 20대에 외식사업에 뛰어들어 여러 프랜차이즈 사업을 잇달아 히트시켰으며 현재는 골프로도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이시형 조승현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됐으며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오픈할때 남편 조승현이 상당히 도움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나혼자 산다'에 나온 이시영 집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승리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이시영 집은 삼성동에 있는 브라운스톤레전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빌라는 64평, 76평, 83평, 100평대 펜트하우스가 있다고 합니다. 이웃사촌인 승리도 이시영의 집을 보고 깜짝 놀랄 정도면 최소 83평이나 100평대 펜트하우스가 아닐까 예상됩니다. 



    이시영은 출산후에도 변함 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시영은 복싱과 마라톤등 운동을 통해 체력 관리에 힘쓰고 있는듯 합니다. 또한 쿨한 성격으로 과거 성형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김구라, 설민석, 타일러와 함께 국경 초월 세계여행을 즐기는 프로 '선을 넘는 녀석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