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정겨운 아내 직업 나이 전부인 이혼 

    배우 정겨운 아내아의 1주년을 자축하며 SNS를 통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정경운 전부인 아내 직업 나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겨운 아내 직업 나이 전부인 이혼 



    배우 정겨운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정겨운은 '건빵선생님과 별사탕','불한당','태양의 여자','싸인','샐러리맨 초한지','원더풀 마마'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겨운은 2014년 결혼소식을 전했지만 결혼 2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정겨운 전부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3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직업은 웹디자이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겨운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라고 전했으며 정겨운이 전부인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으며 두 사람은 일반적인 재산분할 방식에 따라 자신의 이름으로 된 아파트 가액의 절반을 전부인에게 주기로 합의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겨운 전부인은 평소 가정에 소홀하다가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정겨운은 과거 '진짜사나이2'에 출연했을 당시 전부인에게 눈물의 손편지를쓰며 '내 인생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은 당신'이라고 고백해 감동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한편 이혼 1년후만에 정겨운은 재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정겨운 아내는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미모의 음대생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1년간 열애후 재혼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