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용석 도도맘 불륜 인정 이혼 위자료 오또맘 변호사 자격 

    변호사 강용석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주장을 제기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강용석 변호사는 가로세로 연구소 소장이란 직함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2008년 제18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울 마포구 을 의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국회의원이었던 2010년 아나운서 비하 발언으로 논란을 사 당시 한나라당에서 출당조치를 당했으며 국회의원 임기 말부터 tvN ' 화성인 바이러스' 에 출연하면서 방송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 더 지니어스','크라임씬','강용석의 고소한 19' ,'썰전'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던중 2015년 8월 도도맘과 불륜 논란이 일면서 출연중인 방송에서 자진 하차했는데요. 당시 도도맘 남편은 자신의 아내와 강용석 변호사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손해배상금 1억원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해 4월 강용석 변호사는 소송 취하를 위해 도도맘과 공모한뒤 도도맘 남편 명의로 된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하고 소송 취하서에 남편 도장을 임의로 찍어 법원에 제출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이에 강용석 변호사는 사문서위조 및 행사 혐의로 유죄를 인정받아 1심에서 징역1년으로 법정 구속되면서 변호사 자격이 정지되었으나 2심에서 무죄를 받고 풀려났습니다. 




    도도맘 남편은 SNS를 통해 법원이 강용석 변호사의 혼인 파탄 행위를 인정해 4000만원의 위자료 배상 판결을 내렸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 4000만원 위자료 판결은 재판부가 상대의 책임을 매우 위중하게 판단했다는 걸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 애들 엄마와 이혼했고 부족한 아버지이지만 아이들은 제가 키우고 있다'며 강용석 변호사를 향해 ' 주말에 교회에 가면 ' 남의 아내를 탐하지 말라는걸 명심하라'고 경고했습니다. 



    한편 강용석을 검색하다보면 오또맘이라는 단어가 눈에 띄는데요. 많은 분들이 도도맘이랑 오또맘이랑 이름이 비슷해서 오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강용석이랑 오또맘은 아무런 관계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