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민영 성형전 얼굴 과거 김비서 출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하고 있는 박민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박민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박서준과의 로맨스를 펼치며 로코퀸으로 등극하며 외모, 몸매로 연일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박민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박민영 성형전 얼굴 과거 사진등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민영 성형전 얼굴 알아보기 



    배우 박민영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이며 키 164cm 학력은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7일의 왕비','힐러''성균관 스캔들'등에 출연했으며 과거 '시티헌터'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민호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겨되면서 연애 사실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두 사람은 6개월의 만남후 결별했습니다. 



     최근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미소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박민영에 관심이 급증하면서 성형전 얼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박민영은 과거 성형 사실을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박민영은 어머니의 권유로 쌍꺼풀 수술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쌍커풀 수술은 중학교때 했으며 코 수술은 연예계 데뷔 당시 코뼈가 조금 삐뚤어져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성형 사실 고백에 대해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밝히는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성형 사실을 얘기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