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아내의 맛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함소원이 조작 의혹으로 하차했는데요. 함소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하차 의사를 전한 바 있습니다. 

     

    하차 의사를 전하면서 함소원은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받은 DM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해당 DM에는 '함소원 시무모 가짜죠?' 등 조작을 의심하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에 함소원은 '세상은 참으로 무섭군요' 라며 가족과 결혼에 대한 의심에는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함소원 진화 거짓말 의혹은 시부모 별정 조작설이 있었는데요. 과거 '아내의 맛'에서 소개된 중국 시부모 개인 별장이 '에어비앤비 숙소'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지난 2019년 방송에서 함소원은 중국 시부모 럭셔리 개인 별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함소원은 시부모 별장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실제 에어비앤비에 함소원 시댁으로 알려진 별장이 올라오면서 거짓말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또한 함소원 남편 진화의 정체를 두고 신상 조작설 거짓말 등이 불거졌는데요.

     

    한 유튜버는 진화의 본명은 취지아바오며 흑룡강 성 출신이고 2013년 중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전, 2016년에는 김범이란 이름으로 같은 오디션에 도전했다고 전했습니다. 

     

     

    진화는 한국에서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진화는 중국 심천의 한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는 일을 했고 함소원과도 심천에서 만났다고 전했습니다. 

     

    진화 거짓말 루머에 대해서 함소원은 진화가 술집에서 노래를 한것은 연습생 시절 매니저와 함께 행사 간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앞서 함소원 결혼발표 당시 남편 진화가 1994년생 연하의 중국 농장사업가 2세라고 알렸는데요.

     

    진화에 대해서는 중국 하얼빈 출신에 웨이보 팔로워 20만 명인 SNS 스타라고 소개했으며 진화가 슈퍼카를 타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재벌이라고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함소원은 4억원대의 차를 게재하면서 진화의 재력을 은근히 공개했으며 이로 인해 진화 재벌설,재산 등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진화는 의류 사이트를 경영 중이며 4~50명의 직원 거느린 사업가라고 소개하기도 했으며 진화가 가진 땅이 여의도 30배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진화의 정체 거짓말 의혹에 대해 중국 네티즌은 진화가 갖고 있다는 의류 공장도 사실 매형의 것이며 집과 차는 빌린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또 진화 동창생을 찾을 수 없어 학력과 사생활에 대한 의혹도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 함소원은 방송에서는 하차했지만 여전히 개인 SNS를 통해서 다이어트 제품, 스타킹 판매 홍보를 하는등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시어머니와 함께 일상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2019.06.24 - [이슈] - 중국 진화 부모님 이혼 직업 재산 함소원 나이차이 아내의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