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키드밀리 여친 인디고 탈퇴 최소윤 열애설 졸업사진 공개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고 있는 키드밀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키드밀리 여친 인기도 탈퇴 최소윤 열애설 졸업사진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드밀리 여친 인디고 탈퇴 최소윤 열애설 알아보기 



    래퍼 키드밀리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본명은 최원재 입니다. 




    키드밀리는 2016년 싱글 앨범 'TN'으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종영한 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 활약했습니다. 



    키드밀리는 지난해 모델 최소윤과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이 함게 찍은 사진을 각자의 SNS 에 올리며 '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이에 키드밀리 소속사 인디고뮤직은 최소윤과 열애설은 아티스트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속사측에서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키드밀리 여친 최소윤이라고 알고 있으며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한편 키드밀리 인디고 탈퇴 하는거 아니냐는 말이 나왔는데요. 키드밀리 인디고 탈퇴는 키드밀리가 만우절 장난으로 인스타 계정에 AOMG 참가지원서를 작성했던 것을 올리면서 인디고 탈퇴설이 퍼졌습니다. 그러나 이는 만우절 장난일뿐 실제 인디고 탈퇴는 하지 않았습니다. 



    스윙스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동료 래퍼들 학창시절 사진을 올렸는데요. 한요한씨, 키드밀리, 노엘, 기리보이와 본인 사진도 게재했으며 키드밀리 졸업 사진을 본 스윙스는 '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