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류수영 박하선 결혼 나이 동상이몽

    sbs '동상이몽' 에 배우 류수영이 스폐셜 mc로 출연해 박하선과의 운명적인 첫만남을 공개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류수영 박하선 결혼 나이 알아보기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2014년 공개 연애를 선언했으며 2017년 1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그 해 8월 딸을 얻었습니다. 박하선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이며 류수영은 올해 나이 40세로 두 사람은 8살 나이차이 납니다. 




    류수영 아내 박하선은 2005년 sbs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했으며 이후 '하이킥','유혹','혼술남녀'등에 출연했습니다. 박하선은 과거 배우 류덕환과 열애설이 보도된바 있지만 당시 두 사람은 친한친구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습니다. 




    박하선 남편 류수영은 1988년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투윅스','동네 변호사 조들호','아버지가 이상해','착한 마녀전'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류수영은 이번 동상이몽 스폐셜 mc로 출연해 박하선과 16년전 첫 만남에 대해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하는데요. 



    류수영은 '2002년도에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를 한 중학교에서 촬영했었다. 저는 못 봤지만 당시 아내가 그 학교 학생이라 쉬는 시간에 저를 봤었다고 하더라'라고 전했으며 




    이어 류수영은 '아내와 10살 차이가 나는데 이 이야기를 드고 내가 도둑놈이구나 싶었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또한 박하선과의 썸을 타게 된 계기로 산을 꼽으며 연애 시절 이야기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류수영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 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