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불타는 청춘 금잔디 나이 성형전 결혼 

    '불타는 청춘'에 등장한 금잔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금잔디 나이 성형전 결혼등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잔디 나이 성형전 결혼 알아보기 



    가수 금잔디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금잔디는 강원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으로 2000년도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오라버니','나쁜 사람이야','돌리도','유리구두'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금잔디는 '고속도로 여왕'이라 불리며 뛰어난 가창력과 외모, 화려한 무대매너까지 겸비해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작년에는 한달에 행사를 99개를 했으며 금잔디 메들리 음반은 300만장 이상 팔렸다고 합니다. 




    한편 금잔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성형전 결혼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금잔디는 결혼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혼관련한 말은 루머 입니다. 




    금잔디는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에 대해 스스로 비혼주의자라고 밝혔는데요,'대학 때 미팅도 안했다. 남자친구를 두 번 사귀었는데, 그게 벌써 14년 전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충분히 혼자 즐기는 것이 행복하다. 지금도 너무 행복하다. 무엇보다 대시하는 남자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금잔디는 과거 2011년 '마이 트루스토리'에 출연해 전신성형을 하고 비만녀에서 베이글녀로 변신한 뒤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사연을 전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금잔디는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에 대한 애착이 남달랐지만 10년 동안의 긴 무명 생활로 우울증과 폭식으로 허벅지가 24인치가 될 정도로 살이쪘다고 합니다. 




    이에 금잔디는 2010년 7월 자신감 회복을 위해 전신성형을 했다고 하는데요. 금잔디는 '저주받은 몸매에서 탈피해 앞으로 정말 노래에만 일편단심 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