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라미란 나이 남편 직업 아이 주말 사용 설명서 출연 

    배우 라미란이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주말 사용 설명서'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라미란 나이 남편 김진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나이 남편 김진구 직업 알아보기 



    배우 라미란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입니다. 라미란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대학 졸업후 연극배우로 활동했으며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미쓰 홍당무','댄싱퀸','자칼이 온다','스파이''국제시장','히말라야'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막돼먹은 영자씨','응답하라 1988'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봉이 김선달','덕혜옹주'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부암동 복수자들'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미란은 2002년 남편 김진구씨와 결혼해 슬하에 외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결혼 당시 남편 김진구는 가수 신성우 로드 매니저로 일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후 음반 시장이 불경기라 월급도 제대로 못받게 되면서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라미란역시 무명배우 였기 때문에 수입이 많지 않았다고 터놓았습니다. 



    이후 라미란은 한 인터뷰에서  남편은 막노동 한다고 밝혔는데요. 라미란은 '남편이 무슨 일 하느냐고 물었을 때 막노동 한다고 한다. 떳떳하게 자기 몸으로 일하는 건데 불법도 아니고 창피하지 않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과거 '택시'에 출연해 남편이 대부업 종사라는 루머에 대해 '소액대출 회사에 근무했다. 그래서 일수를 찍고 수금하러 다닌 거다. 대출업을 한 건 아니다'고 한 바 있습니다. 




    이어 '남편이 일을 관둔지 꽤 됐다. 지금은 다른 일을 한다. 부동산 중개업을 1년째 하고 있다. 그런데 한 채도 못팔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주말사용설명서'에 출연중인 라미란은 강다니엘에 대해 '무엇이든 같이 하고 싶은 남자'라며 솔직한 팬심을 터놓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후 강다니엘과의 만남이 성사 되며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방송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