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개그맨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전참시 출연 

    개그맨 이승윤이 매니저 강현석과 함께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승윤 나이 매니저 강현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윤 나이 매니저 강현석 알아보기 



    개그맨 이승윤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이며 학력은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이승윤은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몸짱으로 거듭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이승윤은 2010년 10월  종합격투기 대회에 출전해 데뷔전을 치러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7년째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이승윤은 2012년 9월 결혼했는데요. 이승윤 아내 직업은 출판관련 일을 하고 있으며  나이는 이승윤보다 5살 연하라고 알려져 있으며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습니다. 




    한편 이승윤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훈남 매니저 강현석과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나이는 27살 이라고 합니다. 




    이승윤은 자신의 sns에  '훈남 매니저 때문에 같이 다니면 내가 매니저인줄 안다'라고 토로할 정도로 매니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강현석은 이승윤의 매니저로 활동한지는 1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신발 매장에서 일하던 강현석의 영업력을 깨닫고 매니저로 영입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훈남 매니저 강현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라디오 스타에 강현석의 얼굴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은 '전참시에 나왔으며 좋겠어요'라며 요청한 바 있는데요. 방송전 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승윤과  매니저는 강현석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