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용국 소나무 나현 열애 나이 

    가수 김용국과 소나무 멤버 나현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용국 소나무 나현 열애 나이 



    가수 김용국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으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JBJ로 활동후 8월 솔로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룹 소나무의 멤버 나현은 2014년 12월 소나무 1집 '데자뷰'로 데뷔했으며 이후 2016년 웹드라마 '더 미라클'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tvN 디지털 숏 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에 캐스팅되어 11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김용국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세이며 국적은 중국입니다. 소나무 나현은 본명은 김나현이며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세입니다. 




    지난 9일 SNS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용국, 나현이 열애 중이라며 커플 핸드폰 케이스, 커플티 등으로 의심되는 사진 등이 올라와 화제가 되면서 열애설이 휩싸였는데요. 




    이에 소나무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당 기사를 접하고 확인해 본 결과 두 분은 그런 사이가 아니라고 확인되었습니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또 다른 매체에서 김용국과 나현이 카페에 있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사진은 지난 8월경에 찍힌 것으로 나현과 나현의 언니, 김용국이 식사 후 함께 디저트카페에 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누리꾼들은 소나무 나현이 지난 8월 공식 트위터에 사용한 용 이모티콘, 두 사람이 같은티셔츠를 입은 사진등을 지적하며 그동안 두 사람이 럽스타그램을 해온게 아니냐며 열애 증거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아직 공식입장이 나온게 아니기 때문에 기다려보자','친해서 사석에서 만날 수 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측은 아직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나현과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면서 김용국 고양이 루머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김용국은 원래 톨비와 르시라는 두 마라의 고양이를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 유기묘에 올라온 고양이와 김용국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가 너무 닮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반려묘 르시 어디 갔느냐, 인증해 달라'면서 고양이의 행방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