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헨리 부모님 이혼 루머 국적 엄마 

    이번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 헨리 부자가 추수감사절을 보낸후 일상을 공개한다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헨리 부모님 이혼 루머 국적 엄마에 대한 궁금증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헨리 부모님 이혼 루머 알아보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헨리는 지난 방송에서 캐나다 토론토에서 추수감사절을 보낸 헨리의 모습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헨리는 친구들과 바이올린 스승, 지인들과 아버지와 함께 헨리 집에서 추수감사절을 보내며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헨리 어머니와 여동생이 출연하지 않아서 일부 누리꾼들은 헨리 부모님이 이혼한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듯 합니다. 




    저도 처음 방송을 볼때 왜 어머니와 여동생은 함께 출연하지 않았는지 궁금했는데요. 이후 보도된 기사에 의하면 촬영 당시 헨리 엄마는 여행중이었기 때문에 함께 출연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편 헨리부모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헨리 국적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헨리와 헨리 가족은 모두 캐나다 국적입니다. 




    헨리는 중국 국적의 홍콩계 아버지와 대만계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헨리의 아버지는 미국에서 유학중 어머니를 만나 결혼했으며 이후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