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국 코스타리카 평가전 중계 코스타리카 피파랭킹 

    오늘7일 한국대 코스타리카 평가전이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한국 코스타리카의 평가전은 전석이 매진될 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아시안게임 선발로 출전했던 손흥민 이승우 황의조등이 출전하며 조현우대신 송범근이 최종합류했습니다. 




    한국 코스타리가 평가전 중계보기



    한국 코스타리카 A매치는 파울루 벤트 감독의 데뷔전이라 더욱더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세계랭킹은 우리나라는 57위이며 코스타리카는 32입니다. 2018러시아 월드컵은 한국은 19위, 코스타리카는 29위입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방송은 SBS가 단독중계합니다. SBS와 SBS 온에어.SBS 어플에서 시청가능하며 POOQ TV (푹TV), 아프리카TV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한편 한국과 코트타리카 역대 전적은 8차례 맞대결을 펼쳐 3승2무3패로 동률입니다. SBS 해설위원으로는 아시안게임에서 여러 여록을 남기며 화제가 되었던 최용수 해설위원이 맡았습니다. 




    이번 A매치 평가전 선수명단은 김승규, 김진현, 송범근, 김민재, 이용, 윤석영, 김문환, 김영권, 정승현, 주세종, 황인범, 기성용, 장현수, 정우영, 이재성, 남태희, 문선민, 손흥민, 황희찬, 지동원, 황의조, 이승우로 총24명입니다. 




    지난주 아시안게임축구 1위 금메달을 목에 걸며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많았던 우리 국가대표선수들이 이번 코스타리카 경기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한편 오늘 열리는 코트타리카의 평가전 티켓은 전날 모두 매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A매치가 매진된것은 2013년 브라질전이후 5년만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