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최창민 나이 최제우 청춘식당 아버지 빚

    9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최창민이 유맥스 예능프로그램 '청춘식당'에 출연해 데뷔곡 '짱'을 열창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창민 나이 최제우 개명 알아보기 



    최창민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키는 180cm입니다. 최창민은 1997년 잡지 모델과 가수 터보의 백댄서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998년 앨범 '영웅'을 발표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했으며 송혜교와 교복CF를 찍으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또한 최창민은 1999년, 2000년에 두 장의 앨범을 더 발표했으며 대표곡 '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습니다. 




    이후 최창민은 2000년도에 갑작스럽게 활동을 그만뒀는데요. 최근 최제우로 개명하며 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갑작스러운 은퇴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당시 미성년자였던 최창민은 한 매니저와 회사를 세우고 친구였던 김승현까지 데려왔지만  이중계약에 휘말리게 되면서 큰 액수의 횡령액을 자신이 오롯이 떠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새소속사의 갑질과 횡포에 목발 짚고 팬 싸인회를 나가야만 했으며 아버지의 빚과 매니저의 횡령에 막노동까지하며 빚을 갚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개명한 이유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들으면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라고 하시는 분이 많았다'고 전했으며 이어 '일이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작명소를 갔다.'제우'라는 이름을 들었을때 묵직한 것 같고 연예인들 중에서도 동명이인이 없는것 같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최창민은 최근에 사주와 명리학을 공부하기 위해 택배 알바까지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