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양세종 성형전 군대 나이 정리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에서 신혜선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양세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양세종 성형 나이 군대 데뷔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세종 성형전 군대 나이 알아보기 



    배우 양세종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키는 182cm 입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세종은 2016년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사임당','듀얼'등에 출연했으며 SBS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과의 멜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에서 양세종은 공우진역을 맡아 신혜선과 함께 로코의 정석을 보여주며 '로코남신'으로 등극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양세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성형전에 대해서도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양세종 데뷔작품인 '낭만닥터 김사부'에서의 모습을 보면  훈남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지금과는 다른 통통한 볼살때문에 성형전이라는 말들이 나오는것 같은데요. 성형보다는 다이어트를 통해 살이 빠지면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한 비주얼이 완성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참고로 군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탄탄한 연기력과 중저음의 목소리, 훈훈한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는 양세종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작품에서 만나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