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현아 피임약 오해 받은 사진 이던 동거 루머 

    현아 이던은 열애 인정부터 계약 해지까지 많은 이슈가 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최근에는 현아 피임약 사진,  이던 동거 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현아 피임약 오해 받은 사진 이던 동거 루머 알아보기



    현아 이던은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현아는 열애설이 불거지자 2년간 열애 중임을 고백했습니다. 




    이에 펜타곤 멤버였던 이던은 그룹 탈퇴와 함께 계약 해지했으며 현아역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습니다. 




    이후 현아와 이던은 공식 연예계 커플로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현아가 sns에 분홍색 사탕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아는 2030세대들이 어린 시절 즐겨 먹었던 불량식품, 아폴로와 모래시계 용기에 든 별사탕, 분홍색 사탕 등을 찍어 올렸는데요. 




    분홍색 사탕을 본 일부 외국인들은 현아가 올린 사탕이 피임약 모양과 비슷하다고 생각해 현아가 '피임약'을 먹고 있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외국인들은 'Those birth control pills(피임약들)','Everyone's thinking they’re birth control pills (다들 피임약이라고 생각하고 있어','I really thought it was birth controls'(난 정말 피임약이라고 생각했어)'라며 피임약 오해를 받았습니다. 



    이에 한국팬들은 '이건 피임약 아니고 '꼬꼬마 콜라볼'이라는 사탕입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피임약 오해를 풀었습니다. 




    한편 현아와 이던은 열애 사실을 고백한 후 sns를 통해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공개 연애중인데요. 아무래도 공개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동거설 등 말도 안되는 루머가 나오는듯 합니다. 현아 이던 동거설은 루머일뿐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현아와 이던은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맺고 신곡을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