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나라 나이 뉴논스톱 동창회 화제 

    mbc 스폐셜 '청춘다큐 다시 스물'에 뉴 논스톱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다시 뭉친 뉴 논스톱 배우들의 동창회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장나라 나이 알아보기 



    동안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는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해 그 해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스위트 드림','고백','나도 여자랍니다','4월 이야기'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와 시트콤 출연과 수많은 CF에 출연하면서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라 불린 바 있습니다. 




    한편 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에 뉴 논스톱 멤버들이 재회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김정화, 정태우, 이민우, 양동근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17년전 풋풋했던 청춘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양동근과 정태우는 당시 액션들을 그대로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또한 극중 연인관계로 호흡을 맞춘 박경림과 조인성 커플이 재회해 진솔한 속내를 터놓았다고 하는데요. 조인성은 ' 그때 연기는 연기가 아니라 그냥 21살의 실제 조인성이었다. 뭘 잘 몰라서 두려웠지만 마냥 즐거웠던 그 시간이 그립다. 아무것도 몰랐을 때의 조인성의 참 귀하다'며 당시를 추억했다고 합니다. 



    '뉴논스톱'은 2000년부터 2002년까지 방송되었으며 당시 문화 대학교 학생들의 좌충우돌 청춘 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폭발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스타 등용문으로 불렸습니다. 17년후 다시 뭉친 뉴논스톱 동창회 '청춘다큐 다시, 스물'은 오는 10월1일 밤 11시 10분에 1부가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