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호주 블레어 윌리암스 나이 직업 가족 아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편이 방송될 예정인데요. 이번 호주편의 호스트는 블레어 윌리암스가 출연하며 호주 가족을 한국으로 초대해 한국을 여행한다고 합니다. 





    호주 블레어 윌리암스 나이 직업 가족 알아보기 



    어서와 호주편 호스트 블레어 윌리암스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한국에 거주한지는 8년째라고 합니다. 




    블레어 윌리암스는 퀸즐랜드 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연세대학교 국제어학원을 수료했습니다. 직업은 디지털 마케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레어 윌리암스는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 한 바 있습니다. 




    이번주 방송되는 어서와 호주편에는 블레어 아빠, 여동생 그리고 사촌 동생이 한국을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호주 3인방의 한국 건축물 탐방기 부터 유쾌한 한국여행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블레어 아빠 마크윌리엄스는 직업은 건축가이며 나이는 54세입니다. 블레어 여동생 맥 윌리암스는 나이는 22세이며 4남매중 막내이며 블레어의 사촌 여동생 케이틀린 맥골드릭은 나이는 23세입니다. 




    이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편에서는 호주 가족의 밝은 에너지와 초 긍정 마인드로 초지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호주가족의 한국 여행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