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심방골 주부 나이 랜선라이프 출연 

    크리에이터 심방골주부가 랜선라이프에 출연하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심방골주부 나이등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방골주부 나이 크리에이터 심방골주부의이야기 알아보기 



    오늘 26일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 사상 최초로 실버 크리에이터 심방골 주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심방골주부는 직접 키운 요리재료로 엄파표 집밥을 선보이여 주부, 자취생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쿡방 크리에이터인데요. 




    심방골주부 나이는 62세이며 심방골 주부의 닉네임은 심방골에 사는 주부라고 해서 심방골주부라고 지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심방골주부는 콘테츠 영상에서 평소 '손'만 출연했는데요. 이번 랜선라이프를 통해서 일상부터 콘테츠 제작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심방골주부는 현재 유튜브 '심방골주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심방골 주부의 이름은 조성자씨이며 농사와 양봉을 하며 틈틈이 블로그에 한식 레시피를 올리다 막내아들의 권유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게 되면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방골 주부는 시골에 살다 보니 오전 일직 일어나 농사를 마무리하고 오후에 레시피를 정리해 이를 아들과 촬영하고 영상을 업로드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고 알려져 있으며 ' 내 영상을 보고 엄마의 집밥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는 댓글을 접할 때면 마음이 찡하다'고 전했습니다. 




    기본반찬부터 명절음식 레시피, 엄마표 집밥등의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심방골주부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