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근석 팬클럽 악플러 고발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는 최근 장근석에게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힌 악성 댓글러들을 상대로 고발했다고 합니다. 





    장근석 팬클럽 악플러 직접고발 알아보기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 매달 애신동과 아동양육시설 남산원에서 봉상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매년 장근석 생일 이벤트 '나눔 사진전'을 열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등 올바른 팬덤 문화의 모범이 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일손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팬덤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제이'는 장근석을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도를 넘는 수위, 반본적인 게시로 고통 받아온 장근석의 피해가 더 이상 간과 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음을 판단해 앞으로 강경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밝혔는데요. 




    지난 8월, 고소, 고발을 위해 자체적인 모금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에 팬들의 전폭적인 참여로 2천만원 정도의 비용을 모아 '크리제이'명의로 장근석에게 명예훼손을 입힌 악성 댓글러들을 고발했다고 합니다. 



    한편 장근석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이며 아역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요정 컴미','여인천하','논스톱4','황진이','미남이시네요','메리는 외박중','사랑비','스위치'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한류스타로 거듭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근석은 7월16일 입소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중이며 소집해제 예상일은 2020년 7월 15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