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구준엽 오지혜 나이 직업 연애의 맛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구준엽과 소개팅녀로 출연하고 있는 오지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구준엽 오지혜 나이 직업 이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준엽 오지혜 나이 직업 알아보기 



    구준엽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이며 학력은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구준엽은 1996년 클론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쿵따리 샤바라','난','도시탈출','돌아와','초련'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현재는 DJ KOO라는 이름으로 작곡가겸 DJ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준엽 소개팅녀 오지혜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4살 차이라고 합니다. 





    오지혜 직업은 제빵사로 금호동에서 빵집을 운영중이라고 하며 지난 방송에서 오지혜는 한 번의 이혼 경험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이에 구준엽은 '저는 사실 알고 나왔다.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다. 연애는 사람이 중요한 거라 생각한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구준엽은 '이혼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스스로 이혼은 절대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했었다. 그러나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 헤어질 수도 있는 거다. 이해한다'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연애의 맛'에 예고편에 구준엽은 오지혜와 마주 앉아 '나는 친구 같은 여자랑 같이 지냈으면 좋겠어. 그래서 말인데.. 지혜야 너 나랑 만나볼래?'라고 수줍게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과연 오지혜는 구준엽의 고백에 어떤 대답을 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지혜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baker5_o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