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나인룸 김희선 딸뇌성마비 루머 남편 나이 직업 정리 

    배우 김희선이 tvN 드라마 '나인룸'에서 승소율 100%를 자랑하는 안하무인 변호사 을지해이 역을 맡아 출연한다고 해 방송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희선 딸뇌성마비 루머 이유



    배우 김희선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김희선은 1993년 CF를 통해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프로포즈','해바라기','토마토',,'앵그리맘'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방송된 '품위있는 그녀'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희선은 2007년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의 열애 끝에 2007년 결혼해 골인해 슬하에 딸 연아양을 두고 있습니다. 김희선 남편 직업은 현재 압구정동에서 미용전문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김희선을 검색하다보면 김희선 딸뇌성마비라는 단어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보이는 김희선은 배우 김희선이 아닌 '이시스터즈'멤버로 활동했던 가수 김희선씨입니다. 




    가수 김희선씨의 둘째딸이 신생아 황달로 인한 '뇌성마비'진단을 받았다는 사연이 방송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이 때문에 배우 김희선의 딸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김희선딸 뇌성마비는 배우 김희선딸이 아닌 가수 김희선씨의 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