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채수빈 성형전 과거 사진 나이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하고 있는 채수빈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채수빈 성형전 과거 사진 나이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수빈 성형전 과거 사진 나이 



    배우 채수빈은 1994 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이며 키는 167cm 몸무게 47kg 입니다. 채수빈은 뛰어난 명품몸매로 화제를 모았으며 골반미녀라라 불릴정도 황금골반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채수빈은 2014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스파이','역적:백성을 훔친 도적','구르미 그린 달빛','로봇이 아니야'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 채수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성형전 과거 사진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채수빈은 과거 sns를 통해 어린시절 모습을 공개 한 바 있습니다. 




    채수빈 과거사진을 보면 어린시절에도 남다른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지금의 모습과 크게 차이가 없어 보이는듯 합니다. 




    채수빈은 과거 제기된 성형의혹에 대해 '치아 교정만 했을 뿐 성형수술도, 시술도 한 적이 없다'고 전했으며 '얼굴을 건드린 적 없다. 괜히 거드렸다가. 다들 여기서 건들면 안 된다고 하더라'며 성형 의혹에 대해 밝혔습니다. 





    또한 채수빈은 '성형했다는 댓글을 보면 '하나도 안 고쳤다'고 적는다' 고 밝혔으며 '못생겼다. 미간이 넓다. 등의 악플은 괜찮은데 연기에 대한 악플은 상처를 받는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