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윤계상 이하늬 결혼 나이 

    11일 JTBC 목요일 밤11시에 방송되는 예능 '같이 걸을까'에 god 멤버들이 함께 출연하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오디 멤버 윤계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계상 이하늬 나이 결혼 시기 알아보기 



    윤계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입니다. 1999년 god 1집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2004년 팀에서 탈퇴한 후 연기자로 전향했습니다. 




    이후 윤계상은 영화 '비스티보이즈',' 풍산개','소수의견' 과 드라마 '최고의 사랑','라스트'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갔으며 지난해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 역할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계상과 공개열애중인 배우 이하늬는 6년째 열애중인 연예계 장수커플인데요. 두 사람은 발리 동반 여행 루머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윤계사 소속차 측은 '발리 여행설이 돌고 난 후 윤계상이 친분이 깊지도 않은데 열애설이 났다고 당황하면서 의도치 않게 얽힌 이하늬에게 미안해 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런데 마침 여행 이후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이하늬를 만나게 됐고 서로 열애설에 관해 얘기를 나누고 속을 터놓다 보니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밝혔습니다. 




    이하늬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윤계상과 나이차이는 5살 차이입니다.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에 발탁되면서 연예계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상어','모던파머','돌아와요 아저씨','역적' 영화 '타짜','조작된 도시','침묵'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한밤의 tv연예','겟이뷰티'등에서 MC를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하늬는 서울대학교 국악과 석사를 취득했으며 국가무형문화제 제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이수자이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폐마식 무대에 올라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윤계상 이하늬는 연예계 장수 커플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시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하늬는 결혼에 대해 사람은 때가 있는 것 같다. 일을 즐길 수 있을 때 더 일을 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이어 '여성들이 시기가 됐기 때문에, 해야 하기 때문에 결혼을 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건 아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 거 같다'라며 현재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룹 지오디는 7집을 끝으로 잠정적 활동 중단을 선언했으며 이후 2014년 재결합에 성공한후 활동을 재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같이 걸을까'는 17년만에 god멤버가 다함께 출연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