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태현 나이 장도연 아찔한 사돈연습 출연화제

    개그우먼 장도연과 가수 남태현이 tvN 금요일 7시 40분에 방송되는 '아찔한 사돈연습'에 가상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태현 장도연 나이 차이 알아보기 



    가수 남태현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이며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했으며 이후 2016년 팀을 탈퇴했습니다. 




    위너 탈퇴한 남태현은 밴드 사우스크럽을 결성하며 가수활동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태현과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장도연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이며 2007년 KSB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아찔한 사돈연습'에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남태현과 장도연 나이차이는 9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방송에서 남태현은 어색해 하는 장도연에게 '말을 놓자'고 해 장도연을 심쿵하게 만들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남태현은 '아찔한 사돈연습 '제작발표회에서 가상 아내 장도연에 대해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평했습니다.  




    이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사람 장도연을 좋아해보자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내 아내라고 생각하고 빠져들어서 촬영하고 있다. 설렘 포인트도 있었고 , 찌릿찌릿한 감정도 느꼈다. 장도연은 순수하고 너무 좋다'고전했습니다. 




    또한 장도연은 '이 프로그램 오래 오래 하고 싶다. 방송으로라도 저 친구를 잡아서 이런 기분을 계속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아찔한 사돈연습'은 남태현 장도현 커플 뿐만 아니라 권혁수, 미주 커플, 오스틴강, 경리 커플이 출연하며 가상 부부가 된 자식들의 결혼생활을 보며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첫회가 방송된후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