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잎선 송종국 근황 이혼이유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으로 '아빠 어디가'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했던 송종국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송종국은 과거 아내 박잎선과 이혼소식을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박잎선 송종국 근황 이혼이유 



    박잎선 송종국 부부는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하며 행복한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 두 사람은 2015년 결혼9년만 이혼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송종국은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이와 함께 하며 딸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여 박잎선과 이혼소식에 많은 분들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박잎선 송종국은 과거 이혼당시 송종국의 외도로 인해 이혼했다는 풍문이 돌았는데요. 

    송종국이 의 조카 김모양과 불륜이라는 설이 제기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종국과 내연녀로 지목된 김모양은 모스크바 여행을 함께 다녀왔으며 여행 당시 송종국이 '조카라고 이야기 했다'고 전해졌으며 김모양의 인스타 그램에 올라온 사진 속 남자는 송종국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착용한 모자와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있었습니다. 




    이어 생일파티 사진속 남자의 가디건은 송종국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입었던 가디건이라며 송종국 불륜설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또한 김모양이 인스타그램에 '2시까지 뒹굴, 3시부터 인라인 스케이트, 6시에 애기들 픽업해서 바베규,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배드민턴 ㅎㅎ 우리 정말 건강한 커플이다 ㅎㅎ'라는 사진과 게시글이 게재되었는데요. 





    이에 박잎선이 인스타그램 같은 사진을 올린후 '건강한 커플이라~ 우리 지아, 지욱이 아프게 한 만큼만 너에게 돌려줄게'라고 게재해 송종국 불륜에 대한 의혹은 더욱 커져갔습니다. 




    이에 송종국은 '사실이 아닌 일에 황당한 억측까지 더해져 견디기 힘들지만, 전적으로 처신을 잘못한 제 탓이라 여기고 자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박잎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아, 지욱 남매와 더정히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참으로 인생이란 알 수 없는 것이 너희 아빠를 내려놓은 순간 나는 진짜 행복을 알아가고 있다. 그리고 그가 잘됐으면 좋겠다. 왜냐면 너희 아빠니깐. 미움도 시간이 흐르면 측은 한거구나'며 송종국을 언급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