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퉁 필리핀 이혼 결혼 나이 

    배우로 활동했던 유퉁이 최근 한국을 떠나 필리핀에서 새출발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유퉁 필리핀 이혼 결혼 나이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퉁 이혼 결혼 나이 알아보기 



    배우 유퉁은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2세이며 본명은 유순입니다. 1987년 영화 '나그네는 길에서도 쉬지 않는다'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까치며느리','한지붕 세가족','전월일기'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으며 

    가수, 작가, 화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퉁은 필리핀에서 레스토랑을 운영뿐 아니라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구상중이다고 전했는데요. 과거 한국과 몽골에서 여러 사업을 한 바 있습니다. 유퉁이 운영하는 필리핀 레스토랑은 '필리핀, 유럽, 한국, 중국, 일본 등 다국적 대표 요리를 서비스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유퉁은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유퉁은 19세에 첫번째 결혼을 한뒤 첫 부인과 세번의 이혼과 재결합을 반복했습니다. 이후 출가한 비구니와 네번째 결혼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네번째 결혼 이후에도 2000년도에 20살의 아내와 결혼, 2014년에는 33살 부인과 결혼, 2015년에는 33살의 아내와 결혼하는등  연하의 여성들과 결혼과 이혼을 반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지난해 2017년에는 몽골인 여성과 8번째 결혼했는데요. 8번째 부인은 유퉁보다 33살 연하이며 1989년생으로 나이는 30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 전부터 사실혼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8번째 부인과 결혼해 슬하에 7살 딸을 두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30대 중반의 아들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