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볼빨간 당신 양희경 아들 나이 직업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양희경이 KBS 화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예능 '볼빨간 당신'에 아들 한승현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양희경 나이 아들 직업 남편 알아보기 



    배우 양희경은 195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5세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학사를 졸업했으며 1985년 연극 '한씨연대기'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써니','달콤한 거짓말','박하사탕'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상류사회','가족낄 끼리 왜이래'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배우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희경은 1977년 24살의 나이에 결혼했지만 20년만에 이혼했다고 전했습니다. 양희경 이혼사유로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알려진것은 성격차이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혼전부터 별거생활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전남편과의 결혼생활에서 양희경은 두 아들을 얻었습니다. 이후 언니 양희은에 소개로 만난 김광철씨와 2002년 재혼했는데요. 양희경 남편 직업 수입가구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나이는 양희경과 동갑인 65세입니다. 



    양희경 남편은 아내와 사별하고 딸과 아들을 두고 있었는데요. 당시 김광철씨 딸은 골육종암이라는 불치병에 걸렸다고 합니다. 






    어느날 딸이 양희경에서 '우리 아빠랑 결혼해 주세요. 저의 마지막 소원이에요. 아줌마가 내 엄마가 되어주면 좋겠고 엄마란 말을 해보고 싶어요'라고해 양희경이 재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김광철씨 딸은 양희경에서 '엄마'라고 실컷 불러보고 세상을 떠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볼빨간 당신'에 양희경은 첫째 아들 한원균, 둘째아들 한승현을 공개했는데요. 첫째 아들 한원균 직업은 무대 조명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둘째 한승현 직업은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고 있으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양희경 아들은 방송에서 엄마 양희경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친구 같은 모자 사이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